뉴스 > 온라인

본투파이어, 함께 만들어 갈 가족 홈페이지서 공개 모집

/ 4

FPS게임 `본투파이어` 를 개발하고 서비스 하고 있는 펀트리가 같이 게임을 개발하고 운영할 가족을 찾고 있다. 더욱이 모집 인원에 제한이 없으며 다양한 부문에서 구인 하는 점이 눈 여겨 볼 사항이다.

펀트리가 모집하는 직종은 클라이언트 개발자, 서버 개발, 그래픽 엔진 개발, 레벨 디자이너, 배경 그래픽 디자이너, 웹 프로그래머, 웹 디자이너, 게임 운영 및 서비스 담당자 총 8개 부문이다. 모집 기간은 해당 부문의 채용이 완료 될 때 까지다.

`본투파이어`는 2일 프리오픈 테스트를 실시 했으며, 현재 겨울 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조만간 오픈베타 테스트로 전환할 예정이다.

펀트리 관계자는 "게임 홈페이지에서 모집 공고를 내는 일은 이례적이지만 `본투파이어` 에 애정이 있는 사람을 뽑는 것이 최소한의 조건이라고 생각해 진행했다. 능력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한다." 고 밝혔다.

`본투파이어` 는 5명의 특색 있는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신개념 FPS 게임으로 현재 프리오픈 중이며, 최근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중 데스매치용 `화물선` 맵을 오픈 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투파이어 공식홈페이지(www.borntofi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펀트리
게임소개
'본투파이어'는 2020년 근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기존 FPS 게임과 달리 '본투파이어'는 캐릭터성을 강화하여 재미요소를 부각시켰다. 라이플맨과 헤비파이어, 샷건맨, 듀얼거너, 스나이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