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삼국지천,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 16일 시작

/ 4

한빛소프트는 금일(12월16일) 오후 4시부터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의 3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오는 18일 자정까지 총 56시간 동안 연속 진행되는 이번 3차 비공개테스트는 내년 초 진행예정인 공개서비스를 대비해 서버, 클라이언트에 대한 안정성을 최종 점검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는 유저가 삼국의 영웅이 될 수 있는 ‘영웅변신스킬’을 비롯해 4종의 ‘신규지역’과 ‘길드, 생산, 채집’ 그리고 ‘마구간 시스템’등을 처음으로 공개함으로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모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욱이 지난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최고 50레벨까지 육성이 가능했던 반면, 이번 테스트에는 최고 75레벨로 상향돼 이에 따른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3차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한국어, 중국어, 영어 3개 언어로 된 `삼국지천` 마이크로 사이트(http://heaven.hanbiton.com)가 공개돼 전 세계 많은 유저들이 `삼국지천`에 대한 정보를 편하게 얻을 수 있다.

한편, `삼국지천`은 테스트 기간 동안 아이패드와 중국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5종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