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작 레그나 온라인, 테스트 앞두고 원화 최초 공개

/ 2
네오썬은 자사의 신작 `레그나 온라인`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첫 원화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레그나 온라인`은 서비스 시작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

fs101223_legna main.jpg

네오썬은 자사의 신작 `레그나 온라인`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첫 원화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계와 천계의 치열한 대립속에 인간계가 점점 파멸의 길로 접어들던 중 천계의 천사군단장과 인간 사이에 한 아이가 태어난다. 그런데 그 아이는 천년이상 끝나지 않던 전쟁을 종결시킨다는 메시아의 징표를 가진 선택받은 존재이다. 메시아의 아이를 자기들의 세력으로 만들기 위해 천계와 마계가 끊임없이 노력하던 중, 아이는 갑자기 종적을 감추게 된다. 그로부터 10년 후 우연한 기회에 그 소년이 다시 세상에 나타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것이 바로 `레그나 온라인`이다.

`레그나 온라인`에는 전투전사, 방어전사, 격투가, 도적, 거너, 궁수, 소환사, 마법사 등의 다양한 직업군이 등장한다. 이는 게임유저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줌으로써 캐릭터 선택의 폭이 좁았던 기존의 액션게임의 단점을 보완해주고,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한 것이다.

`레그나 온라인`은 서비스 시작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메시아의 아이를 자기들의 세력으로 만들기 위해 천계와 마계가 끊임없이 노력하던 중, 아이는 갑자기 종적을 감추게 되고 10년후 우연한 기회에 그 소년이 다시 세상에 나타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가 바로 레그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