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레이지아케이드비엔비, 신규 모드 ‘크아히어로’ 오픈

fs101228_bnb.jpg

넥슨은 28일 자사의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 신규 모드 ‘크아히어로’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크아히어로’는 레벨이 상승할수록 캐릭터가 더욱 강력해지는 성장 시스템이 추가된 신규모드로, 레벨에 따라 능력치는 물론 스킬과 무기, 방어구 등이 강력해진다.

일반모드에서 몬스터들만이 사용 가능했던 원거리 공격 및 강력한 일격 등의 특수 스킬을 ‘크아히어로’모드에서는 유저들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이 추가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크아히어로’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배찌’와 ‘우니’로, 배찌는 전사 타입으로 근거리 공격을 주로 하고, 우니는 마법사타입으로 원거리 공격을 주로 한다.

현재 ‘크아히어로’를 즐길 수 있는 맵은 총 11종으로, 초보레벨을 제외하고 각각 네 가지 난이도로 설정돼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힘을 지닌 신규 몬스터 ‘대왕 골렘(1종)’이 추가됐다.

‘비엔비’ 개발팀의 계동균 팀장은 “이번 크아히어로 업데이트는 비엔비 서비스 9년 역사를 뒤돌아 보게 할 만큼 큰 의미를 지닌다.”고 말하며, “이제 비엔비 유저들도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강력한 스킬 및 마법 사용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크아히어로’ 홍보 동영상을 블로그와 미니홈피에 담아가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총 500만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1월 16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크아히어로’를 즐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센스 노트북(1명), 아이팟 나노(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크아히어로’를 한번이라도 플레이 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1명)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엔비 홈페이지(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을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데쓰매치, 팀 게임 등의 기본 모드 뿐 아니라 부활대전, 고슴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