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리니지2, 역대 최고의 빅 이벤트가 온다

/ 1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가 2011년 신년을 맞이하여 파격적인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의 2011년 첫 빅이벤트는 ‘초롱’, ‘불량 토끼’, ‘아덴 국왕’을 주인공으로 하는 3가지의 이벤트가 하나의 스토리로 통합 진행되며 실렌의 부하가 되고 싶은 불량토끼와 그에 대항하기 위해 아인하사드가 보낸 초롱과의 대결구도를 중심으로 약 한 달간 전개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동방의 빛, 초롱을 만나다’는 실렌에 대항하는 힘을 키우기 위해 최초로 선보이는 ‘파멸의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1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초롱 아가시온을 지급하며, 초롱 아가시온을 소환할 경우 활력이 줄어들지 않는 ‘아가시온의 새해 기원’ 버프와 함께 매 시간마다 ‘초롱 아가시온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 아이템을 클릭하면 아이템 인챈트에 실패해도 아이템이 보존되는 ‘파멸의 강화 주문서’ 시리즈와 S84 상급 무기를 비롯한 각종 방어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인 ‘불량 토끼들을 갱생하라!’는 실렌의 부하가 되고 싶어하는 불량토끼들을 갱생시키는 이벤트로 NPC를 통해 ‘불량토끼 소환주문서’를 구매하거나 사냥을 통해 ‘간 없는 토끼 주문서’를 획득 후, 토끼를 소환하여 치료하면 ‘아돼나’ 및 ‘황금 아돼나’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보상으로 레어 액세서리와 동일한 효과의 ‘불량 토끼의 액세서리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1월26일부터 2월2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인 ‘아덴국왕 특별 동원령’은 실렌의 세력에 대항할 재야의 전사를 아덴국왕이 특별 모집한다는 설정 하에 ‘리니지2’ 고객이 직접 친구를 추천하는 형태의 이벤트다. 1월 19일부터 2월 16일 간 ‘아덴국왕 특별 요금제’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동원령 쿠폰’을 신규/휴면 친구에게 선물하면, 친구의 쿠폰 사용 여부에 따라 단계별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명 이상 친구를 추천한 고객 모두에게는 ‘파멸의 강화주문서 S그레이드 3장’도 선물로 지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