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템에 신규 콘텐츠까지 쏜다` 한게임 새해 이벤트


NHN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설을 맞아 게이머들이 명절 분위기를 즐기며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테라`는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매일 체력 회복 아이템 ‘벨리카 요리 명인의 떡만두국’ 10개를 제공해, 게이머들이 `테라` 내에서도 명절 기분을 맛보며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2월 1일부터는 ‘황금의 미궁’, ‘아카샤의 은신처’ 등 2개의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도 선보여, 설 이벤트와 함께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액션 RPG `그랑에이지`는 게임 내 1~30층으로 이루어진 운명의 계단에서 보스몹을 잡으면 만년솔로, 운수대통, 학업성취, 연애성공, 내년기약 등 5가지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아이템을 제공하고, 5가지 칭호를 모두 획득한 게이머들은 이를 드레스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아틀란티카`는 2월 10일까지 20레벨 이상 모든 게이머들에게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신묘년 떡국’ 아이템을 제공하고, 설 맞이 특별 이벤트 던전을 통해 한복의상, 체력회복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모은 선물 상자를 제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맘대로 Z9별`은 게임 내 대형 떡국을 선보이고, 떡국을 체험한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능력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C9`은 한복을 컨셉트로 한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여 게이머들에게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 뿐 아니라, 한게임의 `신윷놀이`, `장기` , `바둑` 등 다양한 게임들을 통해서도 게이머들은 설 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