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오위즈와 LG전자, FPS 게임 `아바` 통한 상호협력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 에서 LG전자와 콘텐츠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오늘(9일) 밝혔다.

이번에 체결된 양해각서를 통해 LG전자와 네오위즈게임즈는 `아바(A.V.A)` 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에 상호 협력을 약속하고, 양사간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로서 고 퀄리티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연출을 자랑하는 `아바(A.V.A)` 의 게임 캐릭터, 음악, 플레이 영상이 LG의 3D 모니터인 D42P를 통해 먼저 노출 및 상영되며, LG 전자의 글로벌 스토어와 전세계 다양한 전시회에서 해당 제품 및 `아바(A.V.A)` 의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니터 사업을 필두로 하여 향후 TV 및 프로젝터 분야 등 LG전자의 다양한 제품군에서도 `아바(A.V.A)` 의 컨텐츠를 선보이게 된다. 이미 지난 1월에는 미국 최대 가전쇼 `CES 2011` 에서 LG전자는 `아바(A.V.A)` 의 플레이 영상을 3D로 선보여 관람객 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임우열 네오위즈게임즈 사업팀장은 "글로벌 IT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LG전자의 뛰어난 기술력과 전 세계 36개국에 진출한 대표 FPS게임 `아바(A.V.A)` 의 화려한 그래픽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