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삼국지천, 박재욱 감독의 `풀 CG영상` 공개

/ 4


한빛소프트는 18일부터 시작된 `삼국지천`의 사전 공개서비스에 맞춰 CG 영상 풀 버전을 공개했다.

삼국 전장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은 티저 동영상의 본편에 해당하는 이번 풀 버전 동영상은 헐리우드에서 활동하는 박재욱 기술감독과 체코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참여로 많은 화제를 낳았다.

`삼국지천` CG 영상의 풀 버전에는 전쟁이 시작하기 전, 팽팽한 긴장감과 게임 내 영웅 변신 스킬을 표현한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잘 표현되어 있다.

한편, 금일 오후 2시 22분부터 사전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삼국지천`은 오픈 직후 수많은 유저들이 몰리면서 신규 서버(장각, 마초, 여몽, 방통)를 4개 추가하며, 안정적이고 쾌적한 서버 환경을 보여주며 순항중에 있다.

오는 22일 2시 22분 본격적으로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는 `삼국지천`은 T3 엔터테인먼트가 자체적으로 4년이 넘도록 개발하고 160억원이 넘는 비용을 투자한 게임이다.

오픈 직후 `삼국지천` 홈페이지에도 많은 유저들이 몰려 5개 서버가 포화상태가 되었으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오는 2월 22일 오후 2시 22분 본격적인 공개서비스에 돌입하는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