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 22일 공개 서비스

/ 4

▲ 박재욱 감독이 참여한 `삼국지천` CG 풀영상


한빛소프트는 22일 오후 2시부터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18일 오후 2시 22분부터 진행된 사전 공개서비스에서 유저들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운영으로 합격점을 받은 `삼국지천`은 지난 서비스에서 시작과 함께 수많은 유저들이 몰려 신규 서버(장각, 마초, 여몽, 방통)를 4개 추가, 총 9개 서버를 오픈한 바 있으며, 이번 공개 서비스를 통해 보다 더 쾌적한 서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국지천`은 공개서비스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사전 공개서비스에 참여했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10% 공격력 증가 스크롤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며,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오후 8시부터 10시 사이에 접속해 플레이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길라임 헤드폰을 지급하며, 공개서비스에 맞춰 처음으로 신규 캐릭터를 만든 유저가 10레벨을 달성하면 1명의 유저 당 결식 아동에게 1끼를 지원한다.

또한, 사전 공개 서비스부터 진행된 아이폰, 아이패드를 지급하는 OBT 체험 이벤트와 3, 7, 10레벨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 최강 길드 이벤트 등도 공개서비스에 계속해서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사전 공개 서비스를 통해 한번 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검증절차를 마쳤다. 남자라면 누구나 가지는 삼국지에 대한 로망을 게임속에서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란다.” 면서 “삼국지의 영웅이 되어 전장의 긴박감도 만끽하고, 전세계 기아 아동에게 한끼의 식사를 제공하는 기쁨도 동시에 맛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삼국지천`에 대한 공개 서비스 관련 자세한 소식은 삼국지천메카(http://three.gamemec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