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나보다 세면 못 참아! `삼국지천` 유물 시스템 인기

/ 4


한빛소프트 25일)부터 `삼국지천`에서 ‘영웅, 유물 시스템을 위한 전투를 준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2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삼국지천`은 25레벨 이후부터 즐길 수 있는 전쟁 콘텐츠와 관련해 유물, 영웅 호칭 시스템이 유저들 사이에서 뜨거운 감자로 급부상하며 게시판 내에서 실제 삼국의 전쟁을 방불케 하고 있다.

삼국지천의 영웅 시스템은 삼국의 영웅인 유비, 제갈량 등으로 변신 하거나 영웅의 호칭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한 서버 당 113명의 영웅이 존재한다. 유물 시스템도 마찬가지로 아주 월등한 성능과 특수한 기능을 가진 아이템이며 몬스터를 잡거나 인스턴드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유물은 소유하고 있는 유저와 싸워서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전쟁 콘텐츠로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영웅, 유물 시스템’과 관련해 `삼국지천` 자유게시판에 개발자 노트가 업데이트 됐으며, 실시간 유저 댓글이 수백여개가 올라오는 등 `삼국지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유저들의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삼국지천`에서는 전쟁 콘텐츠를 더욱 즐길 수 있는 전쟁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를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대인전(PvP) 포인트를 300점 모으면, PvP 상인으로부터 10만 경험치 가방을 구매할 수 있으며, 4일 동안 매일 하루 최소 1회 이상 게이지가 찬 원더바를 누르면 20칸 가방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누적 플레이 타임 10시간까지 44% 확률석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빛소프트 나성연 PD는 “현재 영웅 호칭과 유물 시스템에 대해 많은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실시간 UCC와 자유게시판 등 모든 유저분들의 목소리에 개발팀은 귀 기울이고 모니터링 하고 있고 이 부분은 향후 오랫동안 끌고 가야 할 시스템이므로 밸런스와 지속성의 문제까지 신중하게 검토하여 삼국지천에만 존재하는 독특한 콘텐츠로 잘 다듬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진짜 삼국의 영웅들과 유물이 존재하는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의 게임 정보 등 자세한 소식은 삼국지천메카(http://three.gamemec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