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게임성으로 승부! `FC 매니저` 3월 테스트 실시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가 기존 매니지먼트 게임과는 차별화 된 요소로 승부수를 던진다.

지난 1월 사내테스트를 통해 리그의 안정성과 생중계 모드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FC매니저`는 기존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실시간 전술 변경과 온라인 게임 특유의 강력한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기존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한 획을 긋겠다는 각오다.

특히, 국내 최초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특징을 살려 유저들간의 대결을 적극 지원하고 향후 웹과 모바일을 통한 서비스까지 영역을 넓혀 생활밀착형 게임으로 키울 계획이다.

`FC매니저`는 K리그의 개막과 국가대표 평가전이 예정된 3월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함으로써 오프라인의 축구 열기를 온라인으로 끌어들이는 한편 K리그를 비롯한 다양한 리그의 라이선스를 확보함으로써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매니지먼트 게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FC매니저는 지금까지 경험해 왔던 패키지 종류의 매니지먼트 게임과는 달리 온라인게임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유저 상호간의 전략전술의 대결을 통해 누구나 구단주의 입장에서 세계최고의 축구단을 육성할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며 “2011년에는 어느 때보다 많은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 출시되는 만큼 완벽한 게임성으로 승부수를 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