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삼국지천, 안정적인 서비스로 최고 동접 뚫었다!

/ 4


한빛소프트는 금일(3월 7일)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이 꾸준한 인기로 최고 동시접속자 수를 갱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18일 사전 공개서비스가 시작된 직후 5개 서버가 모두 포화상태를 보이며, 추가로 4개 서버를 추가한 `삼국지천`은 2월 22일 진행된 공개서비스에서도 전 서버가 포화에 이르러 추가로 1개 서버를 더 오픈해 현재까지 총 10개 서버가 운영중에 있다. 특히, 저녁시간과 주말이 되면 전 서버가 혼잡은 물론 특정 서버의 경우 대기열까지 발생하면서 공개서비스 14일이 지난 지금도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같은 인기로 인해 PC방 순위 사이트 ‘게임트릭스’에서도 기준 24위로 첫 진입 이후 하락하지 않고 20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삼국지천`의 인기의 비결은 밸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유저들의 합리적인 요구를 즉각적으로 수용하는 한발 빠른 운영과 안정적인 서비스에 기인한 것이다. 특히, 지난 3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게임의 재미를 제공해 주고 있고 향후에는 `삼국지천`의 주요 콘텐츠라 할 수 있는 대규모 공성전과 전쟁 콘텐츠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안정적인 게임운영과 유저와의 소통이 과거에 비해 훨씬 개선되었지만 좀 더 확실하게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면서 “빠른 시일내에 공성전과 같은 전쟁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를 추가하여 삼국지천만의 특징을 더욱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국지천`은 오는 3월 10일에도 저레벨 유저들을 위한 안전지대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삼국지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삼국지천메카(http://three.gamemec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