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C매니저, 31일부터 첫 비공개 테스트 실시!

한빛소프트는 3월 16일부터 “국내 최초 축구 온라인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의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FC매니저는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축구 온라인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개발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던 게임으로 오는 31일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현재까지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은 패키지 또는 웹게임의 형태가 전부였지만, FC매니저는 클라이언트 기반의 정통 온라인게임으로 유저들간의 실시간 대전과 전략, 전술의 변경, 선수교체까지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FC매니저의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모집은 3월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티저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하는 3월 31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서버 안정성과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특징 등이 집중 테스트 될 예정이며, 유저들은 FC매니저를 통해 구단을 창단해 자신만의 전술로 팀을 지휘하며 생동감 넘치는 축구를 즐길 수 있다.

FC 매니저 비공개 테스트는 1개 시즌이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것을 감안해 오는 4월 18일까지 약 3주에 걸쳐 진행되며 24시간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에 리그에서 우승하는 유저에겐 한정판 축구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최초의 온라인 매니지먼트 축구게임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이 유저들의 의견”이라며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온라인게임 종주국으로써 축구 매니지먼트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자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