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국내 서비스 확실시, 북미 `리프트` 대규모 패치

/ 4


▲ 리프트 `리버 오브 소울` 업데이트 영상

북미 게임개발사 트라이온 월드가 제작한 차세대 MMORPG `리프트: 플레인 오브 텔라라(RIFT: Planes of Telara, 이하 리프트)` 가 정식 서비스 이후 최대급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패치 1.1: 리버 오브 소울(River of Souls)` 이라 이름붙여진 이번 업데이트는 죽은 영혼이 흘러가는 소울 스트림 영역인 `리버 오스 소울` 지역에 대한 콘텐츠 추가가 주 내용이다. 악당과 영웅, 다른 행성 주민간의 구분이 사라지는 `리버 오브 소울` 지역에서 빠져나가기 위해서는 네크로멘서 마법을 사용하는 `알스베스(Alsbeth)` 를 해치워야 한다. 또한 행성을 넘나들며 벌이는 PvP와 PvE 관련 콘텐츠도 상당수 추가되었다.

`리프트` 는 우주와 판타지가 혼합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행성과 행성간을 연결하는 ‘리프트’ 를 통해 거대한 6개 행성에서 벌어지는 방대하고 치열한 전투를 다룬다. 유저는 극한의 자유도를 보장하는 성장 시스템 속에서 자신만의 직업과 빌드를 만들며 성장하고, 다양한 자연 환경과 유적 등이 존재하는 행성 내에서의 전투는 물론 다른 행성을 공격하거나 NPC들의 침략을 막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리프트` 는 3월 1일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패키지 판매+월 정액 방식의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러시아 지역에서의 서비스 계약도 체결한 상태이다. 한편 트라이온 월드는 `리프트` 의 국내 서비스 의지를 확실히 밝힌 바 있으며, 현재 국내 퍼블리싱 업체들과의 계약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등 ‘리프트’ 의 국내 서비스가 확실시 되고 있다.


▲ 죽은 자의 영혼이 모이는 장소, `리버 오브 소울` 의 전경


▲ 살아 생전의 관계는 잊고 모두 협력해야 살아나갈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트라이온월드
게임소개
'리프트'는 우주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세계 '텔라라'를 무대로 삼은 MMORPG다. 행성과 행성을 연결하는 '리프트'를 통해 벌어지는 방대하고 치열한 전투를 다뤘으며, 유저는 다양한 자연 환경과 유적 등이 존재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