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C매니저, 비공개 테스트 신청자 대거 몰려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가 금일(30일)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 모집 막바지를 앞두고 현재까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4일 국내 프로축구 K리그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축구팬들과 스포츠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낳은 `FC매니저`는 지난 3월 25일 ‘한국과 온두라스의 국가대표 평가전’과 3월 27일 ‘한국과 중국과의 올림픽 대표팀 평가전’의 연이은 승리로 테스터 신청자가 폭주하고 있다. 실제로 국가대표 평가전 있던 지난 25일 이후 신청자가 늘기 시작해 올림픽 대표팀 평가전 직후부터 주말까지 유입된 유저들은 하루 평균 모집인원과 홈페이지 방문 유저수가 2배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는 31일에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FC매니저`에서 유저들은 지난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전반 44분 골을 기록한 상주상무 피닉스 김정우 선수를 비롯해 지난해 K리그 신인선수상을 받은 경남FC의 윤빛가람 선수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가대표에 소속된 K리그 선수 17명뿐만 아니라 지난 27일 중국과의 평가전에서 1:0 승리를 거둔 광주FC 소속 김동섭 선수, FC서울 이승렬 선수 등 11명의 23세 이하 올림픽대표팀 선수들도 실제 데이터가 반영 돼 나만의 선수로 육성할 수 있다.

금일 0시까지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오는 31일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 및 테스트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