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FC매니저` CBT 31일 시작

/ 4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가 3월 31일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FC매니저`는 유저가 나만의 구단을 생성하고 선수들을 구성해 훈련하며 팀을 운영해 가면서 선수들을 트레이닝 하고 새로운 선수를 영입할 수도 있는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총 1만명이 참여하는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는 `FC매니저`의 서버 안정성과 리그 생성 및 유저 인터페이스 등에 대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테스트할 계획이다.

금일 오후 3시부터 오는 4월 18일까지 진행되는 `FC매니저`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처음 루키리그를 시작으로 팀의 성적에 따라 강등과 승격이 결정되고 하루에 최대 6경기씩, 1주일에 1시즌으로 진행된다. 루키리그에서 승격된 유저는 아마 브론즈 리그, 아마 실버리그, 아마 골드리그까지의 정규리그에 편성이 되며, 정규 리그경기 결과에 따라 FA컵 등 각종 컵 대회에 추가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최고의 감독을 꿈꾸는 자! 미션을 달성하라!”를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브론즈 리그에서 우승한 유저에게 10만 게임머니를 지급되며, 실버 리그에서 우승하면 20만 게임머니, FA컵 우승 및 준우승을 한 유저에게는 한정판 저지를 증정한다.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에 대한 이벤트 및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