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야외에서 스마트폰으로 게임 내 길드원과 채팅한다

/ 4

110412-risell-wow1.jpg
▲ `원격 서비스`에 추가되는 신규 기능 `원격 길드 대화`의 스크린샷

PC 앞에 앉지 않아도 야외에서 스마트폰으로 게임 내 길드원과 실시간 채팅을 즐길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공개된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4월 11일,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원격 서비스’에 조만간 추가될 신기능 ‘원격 길드 대화’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원격 길드’ 대화는 스마트폰으로 길드원과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언제 어디서나 길드 대화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원하는 길드원과 일 대 일로 이야기할 수 있다. 귓속말 필터 기능과 투기장 팀과 평점제 전장 일정 확인, 게임에 접속 중인 길드원 목록 확인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의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WOW’ 원격 서비스의 시초는 ‘경매장’이다. 유저들은 추가 비용 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경매장’에 접속해 아이템을 검색할 수 있다. 유료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실시간으로 원하는 아이템을 입찰, 구입할 수 있으며 인벤토리 안에 있는 아이템은 물론, 우체통, 은행에 있는 물품도 별도의 이동 없이 바로 가져와 판매할 수 있다.

`원격 길드 대화`가 포함되는 `WOW` 원격 서비스의 이용 가격은 30일에 3,300원, 90일에 9,9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OW`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wow/ko/services/wow-remote/#guild-ch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 번째 확장팩 '대격변'에서는 타락한 용의 위상 '데스윙'이 귀환하면서 달라진 아제로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종족 '늑대인간'과 '고블린'이 얼라이언스와 호드에 합류하며,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