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30:30 전장 추가! 주선 `신세계` 25일 업데이트

/ 1

▲ `신세계 업데이트`로 재도약 노리는 주선 온라인


게임포털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 E&M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주선온라인(이하 주선)`이 신세계를 업데이트, 신규 종족 추가를 비롯한 대규모 콘텐츠 추가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과 기념 이벤트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주선`은 지난 주말을 앞둔 22일, 신규 종족인 `이모투`와 `뮤라`를 선보이고, 최소 30VS30 전투가 가능한 신규 전장을 추가했다. 또 환령석 아이템과 신규 원보 아이템, 신규 게임내 이벤트와 퀘스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종족인 `뮤라`는 비파류 무기를 사용해 아군에게 도움을 주는 능력이 뛰어나며, 낫을 무기로 사용하는 `이모투`는 분신을 만들어 교란하거나 어둠을 이용해 자신을 강화하는 능력이 뛰어나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신규 전장으로 유저간 플레이도 더욱 활기를 띄는 모습이다.

이밖에도 신규 종족의 원기 아이템과 빠른 퀘스트 진행을 위한 필수 아이템, 패션 아이템 등도 추가했으며 업적 시스템 UI 등도 변경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용자들의 활발한 게임 참여와 플레이를 돕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5월 3일까지 원보아이템을 할인판매하며, 주선의 최강 수호령을 만날 수 있고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모아놓은 종합선물세트격인 복권과 최고의 탈것 산양 소환패와 남녀 깃털가면, 각 세력의 원기, 선두 비천문의 이동부적 등을 모아놓은 신규 복권도 출시했다.

4월 28일까지 현무석과 강화비옥 5급을 구입하면 동일 아이템을 하나 더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중 다수의 아이템을 10%에서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 신령의 구슬과 찬란한 수정 아이템을 기준 수량 이상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 보너스 금전이 지급된다.

5월 16일까지 신규 종족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행운의 아이템이 제공되고, 신종족 캐릭터 중 서버별 총 20위까지에는 경품이 지급된다. 출석체크만 해도 금화와 윤회주가 제공되며, 20일 이상 출석체크 완료만 해도 추첨을 통해 500원보를 충전해주며, 5명은 최신 모니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CJ E&M 게임즈 퍼블리싱사업본부 임형준 팀장은 "주선을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난 금요일 업데이트 이후, 게시판 등을 통해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호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잠시 떠났던 유저분들도 이번 업데이트로 다시 주선을 찾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주선 홈페이지(http://www.zusu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주선 온라인'은 인터넷 연재로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무협 MMORPG다. '주선 온라인'은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클릭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자동이동', '자동사냥', '운기회복' 등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