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있는 MMORPG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이 10월 5일 전장 업데이트를 비롯한 규모의 2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각 4개의 전장을 업데이트, 레벨별로 90~104레벨까지는 열화전장, 105~119레벨의 천탑전장과 120~134레벨의 도하전장에 이어 최고레벨 135~150까지는 기마전장이 해당된다.
자신이 속한 레벨 전장별로 하루에 총 10번까지 전장에 참여 가능하며, 전장에 참여해 올린 투지 수치로 특수 아이템 보상이 제공된다.
전장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동수단과 수호령도 새로 선보였다.
매의 형상을 한 비천령 ‘천상의 수리매’와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수호령 신월령*천, 강화레벨 5미만 장비를 100% 강화 성공 시켜주는 강화비옥과 수호신의 체력, 기력, 만족도 등 건강을 회복시켜주는 천년무화과 아이템도 공개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신규 의상과 아이템을 선보였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지종민 부장은 “`주선`의 주요 강점 중 하나가 바로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 이번 4개의 전장 업데이트로 더욱 강력한 전투 묘미를 제공할 수 있을 예정이다”며 “퀘스트만 해도 물약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www.zusun.co.kr)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뱀파이어 서바이버, BAFTA 게임 어워드 GOTY 수상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젤다 야숨 후속작에선 모든 것을 무기와 탈 것으로 만든다
- [이구동성] 엎어져 버린 4년만의 E3 파티
- 대형 게임사 이탈이 주 원인, E3 2023 개최 취소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
- ‘초액션’ 크리티카, 10년 만에 서비스 종료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