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라, `파멸의마수` 업데이트 테스트 서버 오픈

/ 1

▲ `파멸의 마수`를 테스트 서버에 오픈한 한게임의 테라


한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테라`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파멸의 마수’ 테스트 서버를 오늘(12일) 오픈했다.

게임의 안정성 점검 및 다양한 콘텐츠 테스트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 테스트에서는 최고 레벨의 상향과 더불어 신규대륙인 ‘샤라 북부’와 요새도시인 ‘카이아도르’가 등장한다. 또한 4개의 신규 인스턴트 던전과 파멸의 마수인 켈사이크의 출현 등 풍부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미리 설정해 둔 대표캐릭터 그대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면 업데이트 될 내용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테스트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시에도 참여가 가능하며, 신규 캐릭터 생성 시 51벨부터 시작되고 게임머니와 장비가 지급된다.

테스트 참여자 중 버그 신고 및 의견 사항을 게시판에 남기는 우수 활동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한 활동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맥북에어, 그래픽카드, 백화점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