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C매니저`, 6번째 월드 `롸블레` 추가

/ 4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의 역사를 새로 써 나가고 있는 `FC매니저` 의 인기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 (http://fcm.hanbiton.com) 의 6번째 월드인 `뢰블레` 를 오늘(22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FC매니저` 의 월드는 공개서비스 초기 태극전사와 전차군단 등 2개의 월드로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보름 만에 무적함대, 오렌지군단, 아주리군단에 이어 `뢰블레` 월드까지 추가함에 따라 총 6개의 월드로 운영되고 있다.

생성구단의 수 역시 거침없이 증가하면서 현재 15만개를 돌파하였고, 이런 추세라면 다음 주중으로는 20만 생성구단을 무난하게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최초의 프로리그 승격과 강등구단 발생을 코앞에 두고, 게임내에서는 주말 잔여경기에 혼신의 힘을 쏟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 전개되고 있다. 일요일 리그 경기가 끝나면 아마골드리그 4위까지는 프로리그로 승격하고 13위에서 20위까지의 구단은 아바실버리그로 강등을 당하게 된다.

`FC매니저` 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음주 월요일(25일) 이탈리아 선수 추가도 진행한다. 그동안 K리그와 잉글랜드 리그 선수들로만 운영되던 경기에 힘과 기술 그리고 체력을 갖춘 이탈리아 리그 선수들까지 추가됨에 따라 선수의 육성과 경기 운영에 있어 한층 다양한 전략, 전술에 대한 시도가 이루어지게 된다. 특히, 이탈리아 선수들이 빗장수비로 유명한 만큼 수비 포메이션의 변화에 관심을 기울여 볼 만하다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올리기 위해서는 PC방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중의 하나이다. 한빛온 골드PC방에서 `FC매니저` 에 접속하면 5만 게임포인트가 지급될 뿐만 아니라 연습경기를 1.5배의 속도로 진행할 수 있고, 훈련시간 역시 10% 단축된다. 추가적으로 온라인쿠폰을 입력하면 더 많은 혜택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