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신규 드래곤 보스 `드라칼` 업데이트

/ 1

▲ `카오스, 냉기의 얼음산맥`을 업데이트한 테일즈런너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가 여름 시즌 최강의 보스 ‘드라칼’의 등장을 예고하는 ‘카오스, 냉기의 얼음산맥’을 업데이트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디어 공개되는 신규 보스’드라칼’과 마지막 결전을 치를 영웅을 찾기 위한 온라인 대회가 시작되며, 보스 공략을 지원하기 위한 레어아이템을 단계별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최강의 보스와 난이도 최상급의 신규 맵에 도전하는 최고의 영웅을 찾는 ‘2011 테런 육상 大운동회’는 정해진 시간에 전용 대회 채널에 접속해야만 참여가능 하며, 달릴 때마다 ‘컬러 월계관’, ‘올림픽 코스튬 복장’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보스 공략을 위한 또 다른 지원도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보스와의 결전을 ‘다짐’하면 5종의 필수 아이템을 1차로 지급하며, 27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아르콘의 영광을 포함한 레어아이템 3종을 전원 추가 지급한다.

테일즈런너 서상원 PM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ZERO 업데이트의 스토리 역시 ‘카오스’에서 이어지고 있는 것”이라며 “최종 보스 ‘드라칼’과 런너들의 결전을 통해 여름 내내 열심히 달려온 ZERO 업데이트에 이어 본격적인 카오스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넷 테일즈런너에서는 이달 25일까지 신규로 캐릭터를 생성한 1,000명에게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생성 및 게임 접속자 전원에게 ‘밍밍이 복장 & 헤어 셋트’, ‘거북이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