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스타일 파티를 개최하는 `엠스타`
엠스타와 DJ KOO 구준엽이 만나 토요일밤을 뜨겁게 달군다.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가 오는 8월20일 저녁 7시부터 홍대 ‘베라’에서 ‘M-Style Party’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픈 당시 부터 수많은 여성 이용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던 `엠스타`의 성공적인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파티는 여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곁들인 VIP 행사로 꾸며진다.
`엠스타`는 이번 파티를 위해 지난 6월 30일부터 한달 간 `미녀들의 즐거운 파티` 이벤트를 실시해 총 100명의 여성 이용자를 엄선해 선정했다. 초청된 이용자는 최대 2명까지 동행할 수 있어 약 300여명의 여성 이용자가 파티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국내 최정상급 DJ로 활동중인 구준엽(DJ KOO)이 스페셜 무대를 장식한다. 이날 구준엽은 단독 ‘DJ Time’을 통해 국내외 최신 댄스곡뿐만 아니라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도 공개해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회사측은 이번 `엠스타`와 구준엽의 만남이 엠스타만의 스타일리쉬한 댄스를 더욱 다이나믹하고 화려하게 표현되어 파티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했다.
또 이번 파티에는 ‘개그콘서트’ 의 인기 개그맨 변기수가 사회를 맡고 남녀 혼성 댄스팀 ‘슈퍼맨’이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여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남성 모델과 여성 이용자간의 커플댄스 및 댄스배틀의 시간을 마련해 평소 `엠스타`를 통해 댄스실력을 뽐내던 이용자들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베스트드레서 선정 및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현장에서 샤넬 가방과 구찌, 루이비통 지갑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넷마블의 지종민본부장은 “이번 파티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준비된 많은 즐길 거리와 볼거리로 댄스게임의 본연의 재미를 오프라인에서도 만끽해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엠스타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이용자와 함께 직접 호흡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정기적으로 마련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이번 클럽 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네오위즈 P의 거짓, 출시 초반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서양 3대 RPG, 위저드리 1편 리메이크가 스팀에 나왔다
- 베데스다, 디스아너드 3와 폴아웃 3 리마스터 개발 중이었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