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 LPGA 입장권 쏜다


▲LPGA 입장권과 게임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골프 스타`


컴투스에서 개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 가 대한민국의 단 ‘하나’ 뿐인 정통 LPGA(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에서 갤러리들에게 게임을 소개하고 사전 이벤트를 통해 게임 회원들에게 갤러리 입장권을 선물한다.
 
2011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은 107일에서 9일까지 3일간 인천 스카이72골프클럽에서 펼쳐질 국내 유일의 LPGA 투어로, 세계 랭킹 1위 청 야니, 파이널 퀸 신지애, 디펜딩 챔피언 최나연, 천재소녀 미셸 위, 하나금융 소속의 똑순이 골퍼 김인경 등 총 69명의 세계적인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컴투스에서는 이번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대회를 찾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골프스타’ 홍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현장을 방문한 갤러리들이 ‘골프스타‘ 게임을 체험하면 게임 머니와 팔토시 등 골프용품을 바로 받을 수 있고, 게임 성적과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캐디백 등의 골프용품을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컴투스에서는 이와 함께 925일까지 갤러리 입장권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챔피언십 이벤트’ 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해서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골프스타는 □□□□다” 를 채우고 간단한 이유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갤러리 입장권’ 을 2매씩 선물하고, 우승자 맞추기 댓글을 통해 이번 대회의 우승자를 정확히 예측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게임 아이템인 ‘행운의 파우치 박스’ 5개씩을 선물한다.
 
컴투스에서는 리얼 골프를 추구하는 ‘골프스타’ 가 실제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행사가 회원들에게 세계적인 골프대회 관람 기회를 선물하고 대회장을 찾은 골퍼들에게 ‘골프스타’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챔피언십 이벤트’ 와 게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홈페이지 (http://www.golfsta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