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레드데드리뎀션 GOTY에디션, 10월 14일 출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락스타 게임즈의 오픈월드형 서부 액션 활극 `레드 데드 리뎀션 GOTY` 에디션을 오는 10월 14일 PS3, Xbox360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드 데드 리뎀션 GOTY` 에디션은 레드 데드 리뎀션 게임의 모든 것 (모든 무료, 유료 다운로드 컨텐츠팩과 언데드 나이트메어 및 모든 보너스 컨텐츠들)이 포함된다.

`레드 데드 리뎀션` 은 서부 액션 어드벤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광활한 미개척지를 탐사하게 되며, 락스타 고유의 게임 엔진(RAGE)을 활용하여, 바위와 물, 풀과 나무, 동물들이 조화를 이뤄 생기가 넘치는 광활한 서부 지역을 돌아다니며, 대자연의 숨결을 게임을 통해 느낄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다채로운 총격전을 경험하게 되며, 이를 통한 외양이나 말, 무기와 각종 칭호를 얻는 포인트가 존재해 플레이어를 육성 시킬 수도 있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독특한 캐릭터와 세계에서 마지막 남은 황야에서 벌어지는 투쟁과 궁극적으로 죽음에 대한 서사시적 이야기를 표현하였다.

2010년 최고의 게임의 영예를 차지한 `레드 데드 리뎀션 GOTY` 에디션은 오는 10월 14일 PS3, XB360용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 Xbox360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락스타게임즈
게임소개
‘레드 데드 리뎀션’은 락스타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부 액션 어드벤처로, 드넓은 오픈월드를 무대로 주인공 '존 마스턴'의 일대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방법으로 광활한 미개척지를 탐사하며, 다양한 퀘스트와 이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