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뮤, 최대 규모 업데이트 `eX700` 서비스 시작

/ 1

▲ 뮤 온라인의 최대 업데이트 `뮤:eX700`


웹젠이 자사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의 최대 업데이트 ‘MU:eX700’ 서비스를 시작했다.

‘MU:eX700’은 기존 ‘뮤 온라인’에서 캐릭터 최고 레벨 제한을 상향하고, 속성시스템, 길드전 등을 추가한 한편, 마스터 스킬 트리를 완성시킨 버전으로 10년째 운영해 온 ‘뮤 온라인’서비스 사상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0레벨의 마스터레벨이 300레벨로 상향됐으며, ‘뮤 온라인’ 최초로 ‘뮤’ 대륙을 벗어난 ‘아케론’이라는 지역이 등장한다. 또한, ‘물/불/바람/땅/암흑’등 5개 속성이 적용 된 ‘판타그램’을 장착 시 사냥 및 PvP에서 상성 관계가 생기는 속성시스템과 최초의 길드전 ‘아르카쟁’도 게임에 처음 도입됐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 전 한 달간 테스트 서버에서 시범 운영을 진행하고, 지스타2011에서는 일반 관객을 대상으로 첫 시연회를 갖는 등 ‘MU:eX700’ 서비스에 대한 의견 수렴에 주력해 왔다.

웹젠의 김태영 COO(최고 운영 책임자)는 “뮤 온라인 10년 서비스 중 가장 큰 업데이트로 콘텐츠 뿐 아니라 관련 이벤트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장수 인기 게임으로 운영해 온 경험을 모두 모아 준비해 온 만큼 고객들의 요구에 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어제(11월21일), 뮤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에 ‘슈퍼스타K’의 ‘티걸’로 유명한 유진아가 직접 업데이트 내용을 설명하는 게임 홍보 영상을 게시하고, ‘MU:eX700’ 업데이트 이벤트를 시작했다.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MU eX700’에 대한 정보소개 외에 ‘뮤 온라인’ 알리기에 나선 ‘엔요걸 유진아’의 화보 및 화보 메이킹 필름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SNS로 ‘뮤 10주년 알리기’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미니 스포츠테이블을 선물하고, ‘MUeX700’을 다섯 글자로 정의 내리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아이패드2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첫 번째 아르카쟁에서 우승하는 길드에는 길드 운영비를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웹젠의 ‘MU:eX700’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u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뮤 온라인 홍보모델로 선정된 `티걸` 유진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풀 3D MMORPG '뮤 온라인'은 미지의 대륙 '뮤'를 무대로 펼쳐지는 영웅들의 서사시를 그린 게임이다. '뮤 온라인'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10만 가지가 넘는 무기 및 방어구 조합, 빠른 전투 템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