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스티하츠, 최고 난이도 레이드 `망자의 계곡` 오픈

/ 1


▲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레이드 `망자의 계곡` 을 오픈한 `러스티하츠`


윈디소프트는 금일(23일)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서 최고 난이도인 레이드2 ‘망자의 계곡’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러스티하츠’ 는 지난 17일 신규 캐릭터 로젤 베르제리우스를 공개와 함께 섹시한 이미지와 강한 공격력, 빠른 스피드로 인해 채널이 폭주할 정도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일 UV와 동시 접속자 수가 300%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어 금일(23일) 오픈 되는 레이드2 ‘망자의 계곡’ 은 45레벨을 위한 레이드 던전이며, `러스티하츠` 내 최고 난이도를 자랑한다.

기존에는 최대 4인까지만 파티를 할 수 있었으나 망자의 계곡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시스템으로 인해 8인 파티가 가능해졌다. 중간 보스 골렘 5마리와 최종 보스인 본드래곤이 새롭게 등장하여 유저들에게 신선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이드 맵 내의 여러 가지 장치들이 몬스터와의 상호 작용을 함으로써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망자의 계곡’ 에서는 45레벨 에픽 세트 방어구와 45레벨 에픽 무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곳곳에 숨어 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홍인목 팀장은 “지난 17일 추가된 신 캐릭터 로젤의 반응이 좋아서 기쁘다. 이번에 추가될 레이드 던전 망자의 계곡은 최고 레벨, 최고 난이도 던전이며 최대 8인 파티로 공략할 수 있어 다른 액션 MORPG와는 차별화를 두었다. 이번 망자의 계곡 레이드 던전은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던전 내 여러 장치들을 마련해두는 등 많은 정성이 들어간 던전이니 유저분들의 많은 도전을 바란다”고 전했다.

로젤 베르제리우스와 망자의 계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스티하츠` 공식 홈페이지(http://rustyhearts.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스테어웨이게임즈
게임소개
'러스티하츠'는 유럽의 고성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며 성장과 전직을 경험할 수 있는 횡스크롤 MORPG다. '러스티하츠'는 간단한 조작으로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을 맛볼 수 있고 애니메이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