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가 EA와 공동 개발한 대규모 전장 FPS게임 `배틀필드 온라인(Battlefield Online)`에서 제1회 온라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제1회 `배틀필드 온라인` 대회는 팀 당 16명씩 총 32명의 대규모 인원이 다양한 탈 것들을 이용해 격돌하는 방식으로, 5대 5 팀 매치가 주류를 이루던 기존 FPS게임 대회와는 차별화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26일(토) 예선전을 시작으로, 27일(일)에는 본선 진출팀 전원이 참가하는 50대 50 이벤트전, 12월 3일과 4일 양일에는 `배틀필드 온라인` 최강 팀을 가리는 본선과 결승전 경기가 진행된다.
대회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예선전인 26일(토)까지 하루 1게임씩 플레이를 하고 출석체크를 하면 게임머니(BP)를 지급하고, 예선전을 포함해 경기가 열리는 당일에는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한다.
제1회 배틀필드 온라인 본선경기는 `아프리카TV`의 나이스게임TV(http://afreeca.com/hols7)에서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우승팀에게는 상금 200만원을 비롯 총 500만원 상당의 선물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attlefiel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주 포지션은 모바일, [앱숀가면] '레드'이자 '아버지(?)'. 2D 여자를 더 사랑하고, 피규어와 콘솔게임을 사기 위해 전재산을 투자한다. 필자시절 필명은 김전일이었지만 어느 순간 멀록으로 바뀜.geo@gamemeca.com
- [겜ㅊㅊ] '회색도시' 종료 아쉽다면, 추리 어드벤처 군상극 5선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오늘의 스팀] 데메크+네크로댄서? 하이파이 러쉬 ‘압긍’ 등극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파판 14 글로벌, '절메가' 첫 클리어 팀 핵 사용 발각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평단 찬사 받은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스팀 리뷰도 호평
- [순정남] 와 재밌겠다 이 게임 언제 나와요? "지금!"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