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대규모 전장 FPS게임 <배틀필드 온라인>에서 여름시즌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PC방 혜택 업그레이드와 경품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게이머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배틀필드 PC방에서는 기존에 제공하던 프리미엄 혜택(경험치/근무도 20% UP, 컨디션 120%회복 아이템, 방어구 7종) 이외에 K2소총, PKM 등 주무기 3종과 군장아이템 4종 및 게임머니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7월 27일까지 진행되는 <배틀필드 온라인> 퀴즈 이벤트에서는 CGV 영화 예매권, 뚜레주르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신규 이용자들은 등급(진급)을 올릴 때마다 게임 내 인기 총기와 피망캐쉬 응모권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출석 체크 이벤트도 7월 5일부터 30일까지 계속 되며,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지급받게 된다.
‘배틀필드 온라인’의 여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attlefieldonlin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심각한 최적화로 혹평 받은 라오어 파트 1, 너티독 입장 발표
- ‘고블린 슬레이어’ 첫 콘솔·PC 게임, 장르는 택티컬 RPG
- 너무 약하다? 디아블로 4 드루이드 캐릭터 성능 논란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프로젝트 유출 소송 중인 다크 앤 다커, 스팀서 삭제됐다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개발 과정 공개하겠다던 엔씨, 실제 변하고 있다
- 철권 8, 현재 공개된 10명이 초기 라인업 전부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