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테일, 시즌2 신규 캐릭터 `소울브레이커` 폭풍 공개

/ 1


▲ 오늘(7일) 공개된 라테일의 신규 직업 `소울 브레이커` 소개 영상


액토즈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오는 12월 14일 대규모 콘텐츠 리뉴얼 업데이트에 앞서 오늘(7일)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이슈인 신규 직업 ‘소울 브레이커’를 소재로 한 풀영상과 포스터를 동시 공개했다.

신규 직업 ‘소울 브레이커’ 영상은 마왕의 공격으로 위기에 처한 주인공 ‘이리스’와 주변 동료들을 구해내는 영웅 ‘소울 브레이커’의 등장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영상을 통해 강력한 영웅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소울 브레이커’는 다양한 전투 환경에 맞춰 근거리 공격 및 원거리 공격 그리고 방어가 가능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계열 직업이다. 암흑의 힘을 이용하여 몬스터 영혼을 빙의 시켜 전투를 진행하는 독특한 캐릭터로 기존의 라테일 캐릭터와는 다르게 어둡고 강렬한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2차 직업까지 전직을 하면 3가지의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상황에 따라 전투 스타일을 변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하이브리드 계열 직업군으로 분류되며 근접 공격 및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고 방어력을 극대화 시키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강력한 몬스터들을 상대로 할 때 파티원의 부족한 부분을 즉각적으로 메워 줄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아비오 스튜디오 한혜진 기획팀장은 “이번 라테일 시즌2 폭풍 업데이트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가운데 가장 주목할 수 있는 부분인 신규 직업 ‘소울 브레이커’는 많은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매력이 큰 캐릭터라고 자부한다”며, “오는 14일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되는 ‘소울 브레이커’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테일 시즌2 ‘폭풍 업데이트’는 지난 6월부터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에 ‘이리스의 예언’ 코너를 신설하여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해 왔으며,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는 12월 1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라테일 시즌2’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1_ego_meca3_1207.jpg
▲ 라테일 시즌2 폭풍 업데이트 포스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