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테일, 시즌2 업데이트 대비 신규서버 `무웬` 추가

/ 1

ego_meca_iv6_20111213.jpg
▲ 오는 14일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라테일`


액토즈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시즌2 폭풍 업데이트로 대변화를 예고한 가운데 신규서버 ‘무웬’을 추가한다.

라테일은 오는 14일 라테일의 네번째 시나리오 신규서버 ‘무웬’을 전격 오픈 하며 신규서버 증설과 함께 이를 기념하는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4일부터 2012년 1월 31일까지 신규서버 ‘무웬’의 탄생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퀘스트를 완료하는 모든 서버의 유저들에게 무웬 의상 세트를 지급하며 둘째,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길드 창설 비용 150만 엘리를 대폭 할인하여 파격적인 가격 10만 엘리로 유저들을 지원한다.

더불어, ‘무웬’ 서버에서 신규로 캐릭터를 육성하는 유저들을 위한 특별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스피드감 있는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도록 경험치 획득량 2배, 아이템 드랍율 2배, 엘리 획득량 2배, 옵션 발생확률 3배의 혜택을 지원하며, 추가로 각 직업 별로 1차, 2차, 서브 전직을 가장 먼저 달성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호군 분양권과 오즈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아비오스튜디오 한혜진 기획팀장은 “신규서버 증설은 신규 유저들도 부담 없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마련한 장치이다”라며, “라테일이 5년 이상 서비스 해 온 게임이다 보니 기존 유저들과 신규 유저들간 레벨 차이가 존재하기 마련이다. 신규 서버와 함께 신규유저들도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육성 지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오는 14일 공개되는 라테일 시즌2 ‘폭풍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버를 비롯해 ▶신규직업 ‘소울 브레이커’▶신규 스킬 추가 및 전 직업 스킬 밸런스 전면 개편 ▶캐릭터 레벨업 속도 2배 향상 ▶전직레벨 하향 ▶퀘스트 및 튜토리얼 대폭 개선 ▶각종 편의기능 등을 추가하며 좀 더 쉽고 빨라진 라테일로 유저들을 만난다.

`라테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