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64강 토너먼트 `아바` AIC 한국대표팀 선발전 개최

/ 4


▲ 제 1회 아바 인터네셔널 챔피언십 한국대표팀 선발전을 개최하는 `아바`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제 1회 A.V.A 인터네셔널 챔피언십(International Championship,이하 AIC) 한국대표팀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오는 18일 신도림 인텔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지난 12일까지 대회 접수를 통해 총 45개 팀이 참가신청을 완료한 상태다. 경기 당일에는 최대 64강 토너먼트 경기로 AIC 한국 대표팀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와 중국 현지 퍼블리셔인 텐센트 게임즈가 공동으로 추최하는 AIC는 `아바` 단독으로 개최하는 첫 글로벌 게임대회로써 한국, 미국, 일본을 포함해 총 6개국 대표팀이 참가한다. 내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 간 중국 심천에서 개최하며 총 상금은 3,000만원 규모로 진행된다.

한편, 한국대표팀 선발전을 기념해 `아바` 의 웹 페이지에서 우수 UCC활동으로 인기를 모은 유저 6인의 초청 사인회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경덕 사업팀장은 “`아바` 단독으로 개최되는 이번 국제대회에 많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 향후 `아바` 가 글로벌 슈팅게임으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고 말했다.

AIC 대회 및 한국대표팀 선발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