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클래식RPG 미르:용의귀환 사전예약 실시!
쫵초이 2015.12.10 13:54:02 | 조회 7116

2015년 마지막 모바일 RPG 기대작 미르:용의귀환

1.png

광대한 월드맵과 높은 자유도의 PVP콘텐츠로 이미 중국에서 유저수가 100만 명을 돌파한 미르:용의귀환 5000명 규모의 길드 공방전과 월드보스사냥 등 온라인 RPG에 버금가는 스케일이 특징이다세컨드림게임즈가 개발하고 윈도미디어가 퍼블리싱을 맡은 정통 RPG게임으로 10일부터 이동 3(티스토어올레유플러스)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미르:용의귀환은 용성의 성주인 주인공이 함정에 빠져 성을 빼앗기면서 시작된다모든 것을 잃은 주인공이 복수를 위해여정을 떠나게 되고 갖가지 고난을 겪은  결국 용성과 명예를 되찾을 뿐만 아니라 모두가 기억하는 전설이 되는 이야기를그렸다.


2.jpg

예측할 수 없는 필드 PVP

광대한 월드맵과 높은 자유도의 PVP 콘텐츠는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퀘스트와 PVP가 동시에 이뤄지는 필드에서 서로 파티를 맺고 평화롭게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사냥하고 있는 유저의 뒤통수에 칼을 꽂아 줄 수도 있다이렇듯 유저들은 필드의 천사가 될 수도 악마가 될 수도 있다선택은 당신의 몫!


4.jpg

5000명 규모의 길드 PVP

길드 공성전에 참가하면 최대 5000명이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스케일을 체험할 수 있다

최강의 자리를 차지한 길드와 나머지 길드가 용성을 놓고 공성전을 벌이는 방식인데 규모가 규모인 만큼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3.jpg

월드보스와 PVE 콘텐츠

보스는 퀘스트 보스와 월드 보스로 나뉘며 퀘스트 보스의 경우 개인의 능력으로 잡아야 하는 반면 월드 보스는 파티 플레이를 하지 않으면 잡을 수 없게 설정되어 있다.

게다가 월드 보스가 생성되는 곳이 필드 한복판이기 때문에 무조건 먼저 오는 사람이나 더 강한 사람이 임자다약육강식의 법칙이 PVP에만 적용되는 게 아니라는 얘기다.

또한 퀘스트의 경우 코믹한 대화 내용과 빠른 스토리 전개로 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들도 만화를 보듯이 게임을 막힘 없이 즐길 수 있다.


1.jpg

유저 간 아이템 거래

유저 사이의 직접 거래는 지원하지 않지만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시장에 올려 사거나 팔 수 있다시스템이 실시간으로 시가를 알려주기 때문에 구매나 판매 시 가격을 참고해도 되고 유저 생각대로 판매가를 조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6.jpg

2015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미르:용의귀환’ 

제작진에 따르면 미르:용의귀환 기존 모바일 RPG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많은 노력을 한 작품이다. PVP PVE 의 큰 틀은 변함이 없으나 디테일한 면에서 기존의 모바일 RPG의 방식을 거부했다지금과 같이 RPG장르가 일변도로 쏟아져 나오는 시기에 차별화 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는 것이 제일 큰 숙제일 것이다.

자세한 게임소개는 공식 팬카페(http://cafe.naver.com/mobilem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링크

tstore.png   alleh.png   u+80.png


 

0 0
쫵초이
71%

포션 2,560

가입일로부터 : 1078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330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