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을삼킨늑대
요약설명 3D와 2D가 결합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 게이머는 광전사와 스팀슈터 중 하나의 직업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하며, 간단한 조작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재미요소다
공식홈피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8
개발 / 유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출시일 2013-08-13
달을삼킨늑대 공략 게시판
개발자에게 바란다 이벤트
곰의앞발 2013.08.22 13:12:37 | 조회 1425

게임하면서 느낀점이랑 고쳤으면 하는 점 몇개 적어봅니다


첫째는 부활 관련입니다.

일반던전에서는 루나로 부활하고 레이드던전은 수정을 이용해서 부활하는데 이걸 좀 바꿔주셨음 합니다. 일반던전과 레이드던전 부활을 루나로 동일하게 적용하고 두번째부터는 수정을 사용하게 하는쪽으로 바꿔주셨음 합니다. 당연히 부활횟수는 늘어나는 쪽으로...


두번째는 물약 쿨타임과 드롭.


물약 쿨타임이 좀 길어서 그런데 좀 줄여주셨음 합니다. 그리고 던전에서 나오는 물약드롭율을 높여줬으면 합니다. 레벨 10쯤에도 제일 하위단계 물약이 나오는데 드롭율과 물약레벨 조절좀 했음 좋겠습니다.


세번째는 게임 내 버그일수도 있는데 몬스터 스킬 시전시 슈터로 동시에 스킬써서 회피할려고 하면 가끔보니 케릭이 굳어버리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이게 확률적으로 발생하는 리스크인지 아님 버그인지는 모르겠으니 수정 바랍니다.


네번째는 로딩시 tip나올때 수정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이템이 드롭되면 자동으로 먹어지는거로 알고있는데 아직도 아이템 드롭 후 시간이 지나면 아이템이 사라진다는 팁이 나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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곰의앞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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