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화보다 짜릿한 업데이트, `다크에덴` 브레이킹 던

/ 1


▲ 오는 28일, 총 2단계중 1단계에 해당하는 `브레이킹 던`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세계 최초 뱀파이어 MMORPG ‘다크에덴` 의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인 ‘브레이킹 던’ 에 대한 계획을 금일(26일) 공개했다.

총 2단계에 걸쳐 진행 될 업데이트 중 오는 28일 진행 될 1차 업데이트 ‘브레이킹 던’ 은 기존 필드전 참여가 어려웠던 저~중 레벨 대 유저도 참여하여 ‘국내 최강 PK 오르가즘’을 맛 볼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 할 예정이다.

‘다크에덴’ 박상진 총괄 본부장은 “이번 대규모 필드 전면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전투및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면 누구나 전쟁을 즐길 수 있는 만큼 유저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관심을 부탁 드리며 추가적으로 내년 1월에는 게임 내 엄청난 변화가 예상된다” 고 전했다.

한편, 1차 업데이트에 앞서 14일부터 시작 된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프리미엄 아이템 증정 이벤트는 내년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특별한 절차 없이 지금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 가입만 하면 푸짐하고, 다양한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오는 28일에는 100% 당첨 출석 이벤트도 추가 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신규 & 복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www.darkede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다크에덴'은 가상의 유럽국가 에슬라니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등 세 종족이 생존을 위해 '피의 성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MMORPG다. '다크에덴'은 종족에 따라 다른 성장 시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