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 2012 업데이트 발표회 `신규 모드 2종`

/ 1

7ego_meca1_201205.jpg
▲ 스페셜포스의 업데이트발표회, 장원석PD의 신규 콘텐츠 설명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RISING AGAIN! 2012년 업데이트 콘텐츠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발표회에는 사전 신청으로 초대된 100여명의 이용자들이 함께했다. `스페셜포스` 재도약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에 걸맞게 향후 서비스 일정과 신규 모드 2종에 대한 상세 소개, 질의응답, 티저영상 공개 등이 이뤄졌다.

우선 ‘해적모드’는 카리브 해안을 배경으로 해적 대 해병의 결투가 펼쳐지는 신규 모드로, 이번 달 22일에 가장 먼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어서 소개된 콘텐츠는 기존의 ‘호러모드’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호러배틀모드’로 소녀를 구출하려는 인간과 언데드 캐릭터(좀비)의 격전이 벌어진다.

행사장에서는 신규 ‘호러배틀모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토너먼트 대회와 무기카드 탈취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도 진행됐다.

네오위즈게임즈 전하웅 사업팀장은 “오늘 발표회는 지난 8년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분들과 스페셜포스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준비하는 자리로써 의미가 깊다”며“오는 22일 해적모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그 동안 준비한 신규 콘텐츠들을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스페셜포스`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8일 돌격형 총기 ‘프레임(FLAME) G36C’와 유니콘 티셔츠 등 아이템 2종을 추가하고, 사전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한다. 업데이트 예고 영상을 감상한 후 응원 한마디를 작성하면, 응원 메시지 개수에 따라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기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