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엠앤엠게임즈 모바일 카드게임 `TCG온라인` 출시예정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카드게임 `TCG 온라인`
(사진 제공: 엠엔엠게임즈)


`부루마불` 시리즈로 유명한 엠엔엠게임즈와 온라인 게임회사 엔픽소프트가 손을 잡고 개발한 모바일 게임 `TCG온라인`이 오는 5월 출시된다.

TCG란 트레이딩 카드 게임(Trading Card Game)의 약자로 본래의 카드 게임이 갖는 오락성 이외에 각각의 카드에 가치를 부여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한 게임이다. 국내 모바일 마켓에서는 아직 찾아보기 드문 장르다.

`TCG온라인`은 멀티 플랫폼의 3D엔진을 사용하여 화려한 그래픽과 엘다, 휴메릭, 다크웜 의 3가지 종족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은 일반 온라인 게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컨텐츠의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온라인대전도 지원하여 단순히 혼자 카드게임을 즐기는 것에서 벗어나 세계 여러 유저들과도 자신의 실력을 겨룰 수 있다.

한편, `TCG 온라인` 은 밖에서는 스마트폰, 집에서는 PC에서 연동 네트워크 플레이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최초의 TCG 게임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엠엔엠게임즈 관계자는 "언제나 변화를 주도할 수 있고, 최신 트랜드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컨텐츠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해 노력했고 TCG란 새로운 장르의 시장 진출에 대해 기대한다.”며 출시 예정에 대한 소개를 마무리 지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