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시원한 액션을 자랑하는 `하운즈` 티저 (영상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CJ게임랩이 개발중인 RPS게임 ‘하운즈’의 신규 티저 영상을 금일(18일) 공개했다.
‘하운즈’는 RPG에 액션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RPS(Role Playing Shooting) 게임으로, 강력한 근접공격은 물론 다양한 총기를 사용하며 생존 시나리오에 따른 캐릭터 성장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액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스피디한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하운즈`만의 특징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하운즈`의 근미래 배경과 외계 생명체와 맞서는 전투장면은 생존을 위해 싸우는 처절하고 긴박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 단순히 총을 쏘는 것뿐만 아니라 근접 공격을 통한 리얼한 액션장면을 연출하면서 게임의 핵심요소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직업, 주 무기, 레벨, 능력치 등 등장인물의 상세 정보가 담긴 장면은 게임의 RPG 요소를 표현하고 있으며, 실제 게임 내 캐릭터로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RPG 특징과 강력한 액션이 결합된 RPS장르를 흥미롭게 소개함으로써 `하운즈`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취시킨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극도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선사하는 `하운즈`만의 특징을 보다 직관적이고 실감나게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들을 준비 중에 있다”며,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새로운 장르를 표방한 `하운즈`의 본격적인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체 스토리를 담은 영상은 차주에 공개될 예정이며, ‘하운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http://houndsblog.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티저 영상 스크린샷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디아블로 4 핫픽스 패치, 원소술사와 도적 너프됐다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포토] 여기가 버거킹인가요? "디아블로 4 불지옥입니다"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이구동성] 디아블로 4 패스트트랙 입장하실게요~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1라운드 '무릎' 4연승, 철권 7 한일전 한국 승리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