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퀸스블레이드 모델 아이샹젠, 맥심 표지 모델 선정

/ 1

22ego_meca5_201206.jpg
▲ 남성 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로 선정된  아이샹젠 (사진 제공: 라이브플렉스)


미스차이나 출신의 세계적 톱모델 `아이샹젠`이 남성 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로 나섰다.

라이브플렉스는 자사의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홍보모델 아이샹젠이 맥심의 7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 다양한 화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13억의 기적’, ‘9등신의 완벽한 몸매’ 등의 화려한 수식어로 잘 알려진 아이샹젠은 지난 5월 ‘퀸스블레이드’의 홍보 활동을 위해 입국해 이번 맥심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아이샹젠은 미스차이나 출신다운 아름다운 미모, 180cm의 큰 키와 9등신의 균형 잡힌 몸매를 마음껏 뽐냈다. 맥심은 여름 휴가철인 만큼 황금비율 몸매를 가장 잘 표현하는 핑크빛의 비키니 의상 이미지를 표지로 선정했으며, 이 외에도 여러 콘셉트의 의상을 소화하며 매력을 발산한 다양한 화보를 인터뷰 내용과 함께 수록했다.

아이샹젠은 지난 5월 ‘퀸스블레이드’ 홍보 행사를 통해 게임 캐릭터 코스튬을 선보이는 등으로 화제를 일으킨 바 있으며, 라이브플렉스 측은 게임의 공식 서비스에 맞춰 홍보모델을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퀸스블레이드’는 지난 17일까지의 최종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다양한 유저 의견을 반영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빠른 시일 내에 공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아이샹젠의 화보는 맥심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퀸스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브플렉스
게임소개
'퀸스블레이드'는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여성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채택했다. 외계 지적 생명체 '나락'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인간의 이야기를 그린 '퀸스블레이드'에는 '프리나이츠'와 '로얄가드', 두 세...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