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더위먹은 소 잡아라, `리니지` 여름 아이템 총출동

/ 1


▲ `리니지`가 여름맞이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바칸스의 시원 통쾌한 상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한여름에만 나타나는 NPC인 ‘하이네 상인 바칸스’가 현실의 무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시원한 여름 용품인 시원한 물약과 빙수 아이템을 판매하고, 특별한 보스 몬스터인 더위 먹은 소가 나타난다.

시원한 물약은 일반 물약에 비해 무게가 매우 가볍고 재사용 대기 시간도 매우 짧은 특별한 아이템이다. HP, MP, 속도가 올라가는 세 가지 물약이 준비되어 있다. 공격력을 올려 주는 민첩의 빙수(원거리 공격력 강화), 완력의 빙수(근거리 공격력 강화), 지식의 빙수(마법 공격력 강화)도 선보인다.

아덴 월드에서 가장 더운 지역인 용의 계곡과 화룡의 둥지, 사막에는 더위 먹은 소가 나타난다. 더위 먹은 소를 한 번 이상 치면 서리 당한 통수박을 얻을 수 있고,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경험치 보너스 혜택이 있는 잘 익은 수박 조각으로 바꿀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무게와 딜레이가 없는 시원한 물약을 제공하여 리니지 고객들이 평소에는 체험할 수 없는 사냥터와 PVP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여름도 리니지와 함께 시원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1998년. 09.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는 만화 '리니지'를 기반으로 개발한 1세대 온라인 MMORPG다. 핵 앤 슬래쉬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VP부터 '공성전'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유저 대결 콘텐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