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세 명의 영웅이 함께 싸운다 `뱀프디펜스` iOS 출시


▲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디펜스게임 `뱀프디펜스`
(사진 제공: 엠앤엠게임즈)

 

스마트폰 최고 인기장르인 횡스크롤 디펜스에 격투게임 못지않은 타격감을 살리고 동시에 3인의 영웅을 활용할 수 있는 영웅체인지 시스템을 갖춘 신개념 액션디펜스게임 `뱀프디펜스(VampDefense)`가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완료 되었다.

`뱀프디펜스`는 엠앤엠게임즈에서 서비스 하였고, 2011년 가을에 애플 앱스토어 유료 전체1위를 차지했던 `부루마불` 앱으로 유명한 모바일 게임 전문 업체이다.

엠앤엠게임즈 개발팀은 기존 디펜스 게임의 1인 영웅으로 진행하는 구조를 탈피하여 공격, 방어, 치유로 특화된 능력을 가진3인의 영웅을 동시에 활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다른 디펜스 게임과의 차별성에 대해 소개하였다. 또한 이색 스킬과 다양한 공격, 예상할 수 없는 영리해진 적들의 공격으로 더욱 몰입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구출작전, 영웅모드, 납치작전 등의 다양한 미니게임 모드를 지원하며, 80여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테마월드 200개의 스테이지와 도전과제로 더욱 흥미 있는 게임 플레이가 될 것이라면 게임에 대한 소개를 마쳤다.

이번 국내, 해외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국내 오픈 마켓 서비스도 조만간 완료 될 것이고 애플스토어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게임 관계자는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