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퀸스블레이드, 6대6 소규모 전장 `엘마르크` 추가

/ 1

31ego_meca5_201207.jpg
▲ 퀸스블레이드의 신규 전장 `엘마르크` (사진 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는 자사의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업데이트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퀸스블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전장 `엘마르크`를 추가한다. `퀸스블레이드`의 핵심 콘텐츠인 전장 시스템은 대립하는 양 진영의 전투만이 펼쳐지는 독립된 공간이며 전투를 통해 전장 포인트, 각종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전장 추가로 기존의 `야누스`, `턴 파이크`를 포함하여 총 3개의 전장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

새로 추가되는 `엘마르크`는 6대 6의 소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이며,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에만 열리는 기존의 전장과는 달리 양 진영의 참여 인원만 충족되면 바로 시작되므로 대기시간 없이 속도감 있는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종 던전에서 수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와 중립 지역의 퀘스트도 함께 추가되어 게임의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진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도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팀이 각 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하면 당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하여 3만원권 문화상품권을, 게시판에 대표팀 응원 메시지를 게임 스크린샷과 함께 남긴 참여자에게도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씩 게임 내 이벤트 NPC에게 응원 선물상자를 획득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으로 많은 분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브플렉스
게임소개
'퀸스블레이드'는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여성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채택했다. 외계 지적 생명체 '나락'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인간의 이야기를 그린 '퀸스블레이드'에는 '프리나이츠'와 '로얄가드', 두 세...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