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달리기 이어 감옥탈출, 서든어택 어디까지 가나?

/ 3

▲ '서든어택' 신규 모드 '막는자 VS 뚫는자'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서든어택’에 감옥탈출 모드 ‘막는자 VS 뚫는자’를 출시했다. 

겨울 업데이트 ‘대작’ 제 4탄 ‘막는자 VS 뚫는자’는 ‘감옥탈출’ 맵에서 ‘탈출팀’과 ‘저격팀’이 대결하는 신규 게임모드다. ‘탈출팀’이 중앙타워에 위치한 ‘저격팀' 견제를 뚫고 잠입해 상대를 모두 잡거나 ‘저격팀’이 ‘탈출팀’의 침투를 저지하며 모두 제압하면 승리한다.

‘탈출팀’은 맵 곳곳에 배치된 ‘총기’와 ‘디코이(분신, 모형)수류탄’, ‘연막탄’ 등 아이템을 활용해 적을 혼란시키고, 다양한 루트로 침투하며 기습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반면, ‘저격팀’은 높은 중앙타워에서 시야를 확보하고, 적의 접근을 감지하는 ‘탐지 지뢰’를 침투 경로에 설치해 주도면밀한 저격술을 펼칠 수 있다.     


▲ '서든어택' 신규 모드 '막는자 VS 뚫는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신규 모드 추가를 기념해, 3월 17일까지 ‘막는자 VS 뚫는자’ 감옥탈출 모드 플레이 시 신규 저격 무기 ‘컴파운드 크로스보우(1일)’를 증정하며, 특정 킬 수 달성 시 10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또,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닉네임 변경 II’, ‘블링 주무기 카운트’, 최대 50만 경험치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서든어택'은 ‘대작’ 시리즈로 ‘생존모드’, ‘출발 런런런’, ‘막는자 VS 뚫는자’ 등 이색 게임모드를 연달아 업데이트하며 PC방 점유율 21.17%(게임트릭스 기준, 2월 24일)를 기록한 바 있다.

'서든어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