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운즈 시나리오 영상 공개 (영상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CJ게임랩이 개발중인 신 장르 RPS게임 ‘하운즈’의 시나리오 영상을 3일 공개했다.
넷마블의 하반기 기대작 ‘하운즈’는 RPG에 슈팅을 결합한 RPS(Role Playing Shooting) 장르로,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은 오는 17일 게릴라테스트 진행에 앞서 이용자들이 ‘하운즈’의 세계관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배경이 되는 연대기를 잘 이해할 수 있게 하는 인 게임 동영상이다. 1분 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마치 그래픽노블을 연상시키는 구성과 실제 게임 내 오퍼레이터인 클라라의 목소리로 나레이션되어 이용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몰입도는 물론 스토리라인의 연결고리를 제공한다.
또, 영상 속 스토리는 지난 5월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과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연대기, 소설 등과 연계되어 게임의 전반적인 이야기 구조와 세계관을 유추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한편, ‘하운즈’는 오는 17일 오픈형 게릴라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처음 공개된다. 테스트는 하운즈 홈페이지에서 2등급을 달성한 18세 이상의 성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다운로드는 전날부터 가능하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들로 홈페이지가 연일 북적이고 있어 흐뭇하다”며 “하운즈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이 기대만큼 만족할 수 있도록 보다 높은 완성도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하운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운즈 시나리오 영상 스트린샷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트위치 약관 변경, 유튜브 등에 동시송출 안 된다
- 네오위즈 소울라이크 신작, P의 거짓 9월 19일 출시된다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키류의 귀환,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첫 공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