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서비스 한다

/ 4


▲ `MVP 베이스볼 온라인`이 엔트리브를 통해 서비스된다 (사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엔씨소프트와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대한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계약에 따라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직접 국내에 서비스, 마케팅 및 운영 등을 전개하게 됐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스포츠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새롭게 개발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5,000여 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 비주얼을 구현했으며, 캐릭터의 투구와 타격 동작은 실제 야구선수들에 가깝게 세세하게 표현했다. 액션형 야구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를 고려해 조작의 난이도를 낮추는 데도 공을 들였다. 또한, 대전 플레이, 구단과 선수 관리 및 홈런 더비 모드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모드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금일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http://mvpbo.gametree.co.kr)를 공개한다. 브랜드 사이트에는 게임 소개와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홍보 영상이 올라와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퍼블리싱사업그룹장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의 비공개 테스트는 3분기 안에 실시할 계획이다”라며 “팡야, 프로야구 매니저 등 그간 쌓아온 스포츠 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의 MVP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스포츠
게임소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EA 스포츠의 콘솔 게임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개발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기존 시리즈를 통해 누적된 야구 게임 제작 노하우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