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무온라인` 광고모델로 발탁된 레이싱모델 이은혜(좌), 민수아(우)
(사진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온네트는 오늘(16일) 다음커뮤니케이션과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감성무협 MMORPG `현무온라인` 의 광고 모델을 선발, ‘현무의 여자 시즌2’ 촬영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현무온라인` 은 레이싱모델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활동해온 모델 이은혜, 민수아 씨를 섭외해 각각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촬영을 진행했다. 게임 시나리오를 이끌어가는 메인 캐릭터인 설청공주의 우아함, 강인한 여전사 검협의 날카로운 눈매가 어울려 이번 업데이트 프로모션의 컨셉을 잘 표현했다. 화보 및 메이킹 영상은 디지털 형태로 배포되며, 이번 업데이트 광고와 프로모션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해 10월 선보인 `현무온라인` 은 정통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웰메이드 무협 게임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쉽고 직관적인 UI, 잘 짜인 퀘스트 등이 강점이다. 이번 화보 촬영은 지난 해 1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으며, 화보를 통해 `현무온라인` 의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현무온라인`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현무온라인` 모델 화보 촬영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 나이로 막내'였던' 기자,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게재되는 [야!겜영상] 연재 중.
뼛속까지 비디오게이머이지만, 현실은 하드웨어 총괄과 몇몇 온라인+모바일 업체 담당자jinmo@gamemeca.com
- “망 사용료 때문” 트위치 한국서 전면 철수한다
- 페이커는 8,000명 이상, 롤 중복 ID 가장 많은 선수 TOP 10
-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팀 평가 ‘압긍’인 숨은 보석 7선
- 신규 기능 힌트인가? GTA 6 트레일러 속 범상치 않은 장면들
- [인디言] 엑셀인 척 하는 방탈출, 월급루팡 게임 만든 2人
- 스파X스파패, 요르와 춘리가 한 판 붙는다
- 사이버펑크 2077, 나이트 시티에 드디어 지하철 오픈한다
- 2025년 출시, GTA 6 영상 깜짝 공개
- [순위분석] 개발 중단 1년, 히오스에 부활 조짐이?
- 던파 세계관 기반, 싱글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