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니지, 강력해진 풍룡 린드비오르를 공략하라

/ 1


▲ `리니지`가 라이브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린드비오르 라이브 서버 오픈을 맞아 8월 22일부터 9월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풍룡의 징표를 모아라’, ‘승리의 배지를 쟁취하라’와 ‘영광의 소식을 널리 알려라’의 3가지로 구성되었다.

첫 번째로 ‘풍룡의 징표를 모아라’는 ‘린드비오르’를 공략하여 성공한 유저들이 풍룡의 징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며, 전 서버를 통틀어 풍룡의 징표를 가장 많이 얻은 32명에게 보유하고 있는 보통 무기를 더욱 강력한 축복받은 무기로 바꿀 수 있게 해준다.

또한, 32명의 캐릭터 정보가 영웅의 흔적이라는 이름으로 리니지 파워북 웹 페이지에 게시되고, 징표를 가장 많이 얻은 혈맹의 아지트에는 린드비오르 석상이 세워진다.

두 번째, ‘승리의 배지를 쟁취하라’는 서버 대 서버의 대결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니지 전체 서버가 질풍과 광풍 두 진영으로 나뉘고 린드비오르 공략 횟수가 더 많은 진영이 승리 서버가 된다. 승리 서버 유저 전원은 마을에서 NPC 아툰의 기사단원을 통해 75, 80레벨 영웅으로 변신을 할 수 있게 되며, 3일동안 마을에 설치된 동상으로부터 사냥에 유용한 버프를 받을 수 있다.

패배 진영도 보상 기간 동안 75레벨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2주간 2차례에 걸쳐 실시되며 경쟁 결과는 각 주차 대결이 끝난 후 웹 페이지에서 서버지기가 작성하는 서버 메인 글과 승리 배지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영광의 소식을 널리 알려라’는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린드비오르 공략기를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우수 공략기를 올린 유저는 일주일 단위로 32명씩 두 차례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선발된 64명의 유저들은 사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주는 환상의 큐브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버프 코인을 받는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1998년. 09.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는 만화 '리니지'를 기반으로 개발한 1세대 온라인 MMORPG다. 핵 앤 슬래쉬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VP부터 '공성전'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유저 대결 콘텐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