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미쿠미쿠하게 해줄께! ‘프로젝트 디바 X’ 16일 예약 개시

/ 3

▲ PS비타로 발매되는 '하츠네 미쿠'의 게임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주연의 리듬게임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X’의 예약판매를 3월 16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X’는 제목 그대로 인기 절정의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를 앞세운 리듬게임으로, 이번 작에선 새롭게 ‘라이브&프로듀스’를 콘셉으로 삼았다. 마치 노래하듯이 버튼을 누르는 시리즈 특유의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라이브 퀘스트 모드’로 한층 게임성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작의 중심이 되는 ‘라이브 퀘스트 모드’는 리듬 게임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리듬게임 퀘스트에 도전하고,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모드이다. 또한, 퀘스트 도중 입수할 수 있는 모듈(코스튬)과 액세서리에 부여된 엘리먼트(속성)을 조합하여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X’에는 총 30곡이 수록되며, 시리즈 최초로 실력파 뮤지션의 편곡과 폭넓은 선곡을 즐길 수 있는 메들리도 포함되어 있어 실질적으로 51곡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새롭게 적용된 ‘라이브 에디트 모드’를 통해 카메라 워크와 무대 연출을 자유롭게 조합해 간단한 조작으로 자신만의 세트 리스트에 맞춘 스페셜 라이브를 만들어낼 수 있다.

한편,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X’는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되며, 소비자 가격은 57,000원이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 ‘하츠네 미쿠’ 마우스 패드가 제공된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특전으로 제공되는 마우스패드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세가
게임소개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X'는 세가에서 개발한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를 소재로 삼은 리듬액션 게임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는 약 30곡이 수록되었으며, 게임 안에서 3D 모델링 된 ‘하츠네 미쿠... 자세히
신원식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