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WOW: 판다리아의 안개` 신규 평판 `농사꾼 연합` 공개

/ 1

120917-risell-wow2.jpg
▲ `WOW`의 새로운 평판 세력 `농사꾼 연합`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WOW: 판다리아의 안개`의 신규 평판 세력 `농사꾼 연합`에 대한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9월 27일 출시예정인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차기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 새로운 평판 세력인 농사꾼 연합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판다리아의 아름다운 비취 숲을 지나 네 바람의 계곡 심장부로 향하다 보면 끝없이 펼쳐진 황금 빛 들판과 푸른 초목, 수정처럼 맑은 강물과 탁 트인 하늘이 절경을 이루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이곳이 바로 새롭게 등장한 농사꾼 연합의 보금자리이다. 농사꾼 연합은 농장과 목장, 그리고 시장을 관리하며 판다리아 전역에 식량을 공급한다. 이들을 도와주면 플레이어는 `WOW`서 자신만의 농장을 짓고 운영할 수 있다.

먼저 농사꾼 연합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비료를 준비하고, 씨를 뿌리고, 작물을 수확하며 농장을 꾸리는 연계 퀘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평판이 일정 수준이 되면 추가된 퀘스트를 통해 농장을 확장하고 새로운 작물을 심을 수 있고, 탈것이나 조제법, 장식품 등의 값진 보상도 얻게 된다. 추가 퀘스트를 통해 각종 애완동물이나 운치 있는 가구, 개인 우체통까지 얻을 수 있다.

120917-risell-wow3.jpg
▲ `농사꾼 연합` 보상 아이템 (사진제공: 블리자드)

`WOW: 판다리아의 안개`에 새롭게 공개되는 평판 세력 농사꾼 연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 (http://kr.battle.net/wow/ko/game/mists-of-pandaria/faction/the-tillers)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는 신규 종족 '판다렌'과 신규 클래스 `수도사'가 추가된다. '수도사'는 '기'를 에너지로 사용하며 이를 활용해 공격, 방어, 치유 등 원하는 역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