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총과 악기 사용! 아이온 최초의 신규직업 공개


▲ 신규 직업 캐릭터의 실루엣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4.0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신규 직업의 이미지를 20일(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4.0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될 직업의 실루엣으로, 총과 악기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무기를 사용하는 모습이다.

`아이온` 최초의 신규 직업 뿐만 아니라 핵심 콘텐츠인 PvP(Player vs. Player)와 대규모 RvR(Realm vs. Realm)이 강화되며 그에 걸맞은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4.0 업데이트는 2012년 안에 공개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아이온 최초의 신규 직업에 대한 많은 관심에 대해 감사한다”며, “앞으로 꾸준히 개발과 함께 새로운 직업을 포함하여 기존 아이온의 플레이 패턴과 전혀 다른 새로운 액션과 스토리를 보여줄 4.0 업데이트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앞으로 더욱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신규 직업 캐릭터의 실루엣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